Sky Archive

ETC

[유머] 얘 이름이 뭐야?

서울시장 2021. 7. 2. 13:53

간혹 짤로 쓰이는 요녀석.

어느 날 요놈이 뭐하는 앤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었다.

 

일본 애니메이션 '명탐정 우사미'의 우사미라고 한다.

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탐정이다.

주로 성범죄를 다루며 가장 싫어하는 게 범죄자여서 친구도 신고해버린다고 한다.

 

우사미는 항상 (⓿ㅁ⓿) 이 표정일 줄 알았는데 평소에는 눈을 착하게 뜨고 다닌다.

근데 인성은 문제 있어 보인다. 우는 고양이한테 다짜고짜 고양이시체 드립 날림.

 

에피소드를 보다 보면 옆에서 제일 말이 많은 저 곰ㅅㄲ가 문제다.

에피소드 한편을 예로 들어 보겠다.

 

 


1. 누군가 코끼리양의 목욕하는 모습을 훔쳐보면서 사건 시작.

2. 바로 곰탱이부터 의심하는데 범인이 멍멍소리를 냈다고 해서 오해를 풀었다.

3. 범인을 용서할 수 없다는 곰탱이

4. 알고보니 이ㅅㄲ였다...

 

이밖에도 개 짓거리를 많이도 했다.

 


수영복 훔침

하반신 나체로 돌아다님

리코더 입 닿는 부분만 훔쳐감

그냥 ㄱㅅㄲ

.

.

.

삐용삐용

글을 쓰다 보니 오타쿠 같이 보일 것 같다.

하지만 나는 오타쿠가 아니다.

진짜 아니다...

 

우사미의 표정이 귀여워서 스마트폰 케이스가 있는지 찾아봤다.

 

5,900원에 팔고 있어서 바로 구매했다.

갤럭시 노트 10으로 바꿀 때 그냥 주는 기본 케이스를 한 번도 바꾸지 않아 누렇게 변한 기본케이스를 버리고 우사미 케이스를 끼게 됐다. 귀엽다 생각해서 만족스러웠다.

 

하지만 문제가 하나 생겼다.

다음날 출근하는데 지하철에서 나의 우사미와 앞사람이 눈을 마주치고 있는 거 같았다...
그 뒤로 사람 많은 곳에서 핸드폰을 높게 들고 볼 수 없었다고 한다...